About 무료웹툰

홈페이지에 광고가 적게 붙어 있어 웹서핑 속도가 빠르며 이미지 로딩이 빨라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연재 웹툰과 최신 웹툰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으며 요일변 연재, 초성 검색, 장르별 추천 분류를 지원합니다.

늑대닷컴은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무료 웹툰 사이트 입니다. 도메인 주소가 바뀌면 새로운 창화면이 열람되어 바뀐 링크로 안내를 해줘서 상당히 편리합니다.

카카오페이지, 네이버, 투믹스 무료로보기가 가능한 것이죠. 사이트에 광고가 적게 붙어있어 속도가 빠르고 이미지 로딩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료 웹툰 사이트들 중에서 새로 생긴 축에 속하는 아지툰은 업데이트 속도가 상당히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른 곳과 차별화 되는 점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연재 되는 작품을 분류해서 웹툰 다시보기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네이버 웹툰은 대부분 무료입니다. 미리보기를 제외한 대부분은 무료이기 때문에 웹툰 보기에 가장 좋은 무료 웹툰 사이트입니다.

또한 웹툰 페이지 상단에 인기검색어를 통해 인기 웹툰 순위도 확인할 수 있으며 웹툰과 함께 만화책 단행본도 함께 서비스 하기 때문에 마루마루를 대체하기 충분하며 여러 사이트를 이동하는게 번거로운 사용자라면 뉴토끼 하나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중계사이트 입니다.

각 웹툰이 썸네일과 함께 메인화면에 제공되어 어떤 내용인지 쉽게 알 수 있어 선택 시 도움이 됩니다.

북마크 기능의 경우에는 로그인을 해야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일본 만화를 볼 수 있고 커뮤니티에는 재밌는 글도 올라오고 댓글도 활발해서 그런 것을 보는 재미도 툰코 최신 주소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은 무료 웹툰 사이트 중 한 곳입니다. 네임드툰은 속도가 쾌적하고 빠른 편에 속합니다. 웹툰 업데이트 또한 빠르며 웹툰 뷰어 화면 역시 편리하고 다음화, 이전화 보기 버튼이 직관적으로 뉴토끼 존재합니다.

연재 웹툰 미리보기와 완결 웹툰 다시보기를 구분해서 확인할 수 있어 정주행 할 때 뉴토끼 편하며 일별, 인기순, 최신순, 장르별 구분으로 원하는 웹툰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도 뉴토끼 가입하지 않고 로그인 하지 않아도 사용 가능한 북마크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캐시로 작동하기 때문에 캐시를 지우게 되면 북마크 해 놓은 목록이 전부 사라지게 됩니다.

에서 '홈 화면에 추가'로 바로가기 아이콘을 생성하세요. 앱에서는 볼 수 없던 성인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접속 속도가 빠른 편이고 주소가 잘 유지가 되는 사이트 중 하나 입니다. 가입을 하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로그인 하지 않은 경우에는 북마크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작품 기획서에는 '장르, 시놉시스, 캐릭터 설명'을 포함해 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그리고 한번 웹툰을 보면 끝나는 것이 아니라 옆에 최신 작품과 인기작을 추천하고 있기 때문에 보기에도 편한 곳이다 하지만 툰코 최신 주소 아무래도 웹툰 위주로 나가다보니 보편화되긴 힘든것 같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About 무료웹툰”

Leave a Reply

Gravatar